똑딱이형귀걸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오늘밤돼지꿈 조회 7회 작성일 2021-06-19 07:24:49 댓글 0

본문

얼굴형에 맞는 귀걸이 선택방법 및 추천

내 얼굴형에는 어떤 귀걸이를 매치해야 가장 예쁠까?
귀걸이 선택 꿀TIP 쏙쏙 뽑아가세요♥

BGM: Ikson - Taste It
https://soundcloud.com/ikson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Naver TV :
https://tv.naver.com/geumjitv
Instagram : @gold.unni
E-mail : dbswlsms77@gmail.com
hot surfer :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~!
Sen Park : 금지언니 감사합니당 ❤️
김중원 : 금지언니 ~~ 너무 예뻐요
최희란 : 쿠 계란형이라 다행><
내가임금이로다 :

★똑딱이 귀걸이 최초공개 ★ 리얼 (1살때 바늘로 뚫었다) 혼자서 꼈다 빼보기 (과연?) 얼마나 아플까(ㅠ) 귀걸이소개 귀걸이 공개 귀걸이치료

이번에 똑딱이가 1살때 귀걸이를 했는데 최초로 공개합니다. 스스로 끼었다 빼본다고 하네요. 아플까? 염증은 없나? 궁금

#똑딱이튜브#귀걸이#귀걸이부작용#귀걸이소개#귀걸이끼는법#귀걸이뚫기
똑딱이와 게임들 (보러가기) : http://bitly.kr/O4Ox2

급상승 핸드폰 뭔가요? 몰카 보러가기 ---------- https://goo.gl/vYw5fc
학교앞 뽑기방 피젯스피너 뽑기 사기인가(?) 불량도 있고(?) 교환 요구했어요
똑딱이할머니 피젯스피너 실력보기 [꿀잼] --------- https://goo.gl/Ft0COm
이것이 피젯스피너 기술이다 바로클릭 ------------ https://goo.gl/rdxjNL
피젯스피너 + 초강력 자석반응[대박] ------------- https://goo.gl/dFcPlk


힐리스 영상모음(보러가요) : https://goo.gl/ctXMxr

인형뽑기 영상모음(보러가요) : https://goo.gl/W33pzx

실험 및 게임만들기(보러가요) : https://goo.gl/BHz000


[똑딱이튜브] 이런저런 전달사항 :
★ 구독 + 좋아요 + 이쁜댓글 + 공유는 똑딱이튜브에 큰 힘이 됩니다.
★ 구독자 +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
★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.
❤ 무료 구독하기 클릭 ▶ https://goo.gl/JMJvz3 ◀

Have a good time ❤ Subscribe our channel ▶ https://goo.gl/JMJvz3
빌리준TV : 와우 똑딱이 귀걸이 공개 우와...1등
한별·ᴗ· : ㅎㅇ2등ㅋㅋ바늘^^ㄹㅇ귀걸이없는거본졌없는데ㅋㅎ잘보고감
이순신박사 : ? 학교에서 못하지않아요?
아니1살때 왜 뚫으셧대 어머니 넘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
피어싱인거같은데 귀걸이에요?
우진 : 코미디
꼬꼬 : 귀걸이 저 한쪽에 만사천원 했어요 두쪽에 만팔천원 비싸죠??

귀 좀 뚫어본 언니들이 추천하는 귀걸이 l Earring Styling l My Acc

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귀걸이 연출법을 귀 좀 뚫어본 언니들이 알려드립니다.
영상을 끝까지 보고 나면 무조건 귀를 하나 더 뚫고 싶어질걸요?!
_
더 많은 귀걸이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주세요:)
https://www.instagram.com/shopaholic.cassie/
조성은 : 오늘 영상 처음 봤는데
유쾌하구 재밌어요 쥬얼리 좋아하는데 많이 알고 갑니다
윤선 : 귓볼이 두껍고 가운데 뚫려있는데 아래 뚫었는데 막히네요 추천좀 해주세요
Altaf : ❤️❤️❤️
코라카콜 : 귀걸이 어디브랜드인가요 ㅠ? 가격이랑 제품정보 편하게 알고싶어요 ㅜㅠㅜ

자체 제작인가요?
씨에라 : 허기스 브랜드 귱금해요~~

... 

#똑딱이형귀걸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57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siagroup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